경력가치평가사 소개

경력가치평가사(CAREER VALUE ASSESSOR) 그룹은 핵심 실행 전문가 집단으로, 본 프로그램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입니다.
멤버는 모두 ㈜커리어케어 소속이며, 최소 5년 이상의 헤드헌팅 및 커리어 컨설팅 실무 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경력가치평가사 그룹은 고객의 정보에 근거하여 경력가치를 평가하고, 전략 회의를 통해 컨설팅 방향을 잡아내며, 유용한 연구 조사를 진행합니다.
고객과의 인터뷰 내용을 결정하고 종합 보고서의 품질을 검수하며 지속적으로 개선시켜 나갑니다.

본 프로그램이 경력가치평가사 그룹을 운영하는 이유는 개인적 지식이나 노하우에 기초한 컨설팅을 뛰어넘어, 집단적 지성을 활용한 수준 높은 커리어 컨설팅을 지향하기 때문입니다.
메인으로

CAREER VALUE ASSESSOR GROUP

윤문재 부사장 / 본부장
윤문재
고려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제일기획에서 24년 간 재직하면서 광고기획과 HR 부문의 핵심직무를 담당했다. 패션, 자동차, 기업 PR과 관련한 광고캠페인을 진행하면서 삼성그룹 광고커뮤니케이션 전담본부장을 맡았고, 인사팀장으로 인적자원의 발굴과 육성, 평가와 배치를 주도했다. 메가박스로 자리를 옮겨 브랜드마케팅 홍보 HR 담당임원으로 근무했다. 광고, 브랜드마케팅, 콘텐츠, HR 분야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직무 전문성을 토대로 한국기업의 주요 경영자와 폭넓은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현재 커리어케어 미래사업본부장으로 임원과 전문가를 중심으로 하는 인재전략 컨설팅 조직을 이끌고 있다.
더보기
김도훈 전무 / 팀장
김도훈
연세대학교에서 경제학을 전공했다. LG전자, 필립스전자, 페르노리카, 디아지오코리아에서 20년간 근무한 소비재 전문 컨설턴트다. 오랫 동안 다국적기업에 일해 글로벌기업들의 비즈니스 전개방식과 인력운용에 관한 경험이 풍부하다. 특히 영업과 마케팅 분야에서 go to market 전략을 수립해 다수의 제품과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런칭했다. 현재 전자와 소비재 분야의 두터운 인적 네트워크와 추진력을 기반으로 국내외 주요 기업에 인재전략을 자문하면서 핵심인재를 추천하고 있다.
더보기